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2017',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 및 점거 대적 모드'를 공개했다.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은 고속 자동차로,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점거 모드는 지도에 펼쳐진 점령 지점을 확보하고 다른 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걸로 승리하는 GTA 온라인의 최신 모드다. 하늘을 나는 공격 바이크를 통한 플레이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구역을 차지하고 목표 점수를 먼저 획득한 팀이 라운드의 승자가 된다. 유저들은 점거 모드를 플레이하고 1월 8일까지 GTA 달러와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홀리데이 할인도 진행된다. 비즈니스 부동산과 이동 수단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부동산의 경우 아르카디어스 비지니스 센터가 30% 할인되며, 포트 잔쿠도 격납고 3499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고급 이동 수단인 요트의 모든 모델이 30% 할인되며, 페가시 젠토르노도 30% 할인된다.
공격 이동 수단인 방탄 캐런 구루마, 나가사키 버자드, HVY 인서전트 역시 30% 할인된 가격이며, 이중 방탄 캐런 구루마와 HVY 인서전트는 구입 가격과 거래 가격이 모두 할인된다.
한편, 이번 주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에서는 빠르게 달리고 큰돈을 벌 수 있다.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슈퍼카 전용 스턴트 레이스인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H200'과 '타임 트라이얼 - 제재소'를 이용할 수 있다. 12월 26일부터 1월 1일까지는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더블 루프'와 '타임 트라이얼 - 사이프레스 플랫'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되며,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