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노블게임즈 '무술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및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1월10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무술온라인'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술온라인은 2018 무술년 신작 웹게임으로서 영화를 플레이하듯 몰입감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스토리가 있는 FULL 3D 무협 RPG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규웹게임 무술온라인은 간단한 미니클라이언트 설치로 게임의 접근성과 안정성을 높였으며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고품질의 그래픽을 이용할 수 있고 시각적으로 편안한 부드럽고 연한 색감을 주로 사용하여 유저들의 몰입감을 극대화 했다.

게임모드는 3D, 2.5D를 선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고 변경하고 싶을 때 마다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최적화 된 방식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노블게임즈에 따르면 신작 RPG 무술온라인은 타 웹게임과 비교하여 다채로운 퀘스트를 제공하며 PVP, 그래픽 부분에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시나리오 임무를 진행함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되어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목표를 부여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 올리는 등 MMORPG 본연의 재미를 살리기위해 노력했다.

이벤트 또한 2VS2, 3VS3등 소규모 전투를 포함해 15VS15의 공방전과 보름달이 뜨는 밤 진행되는 성백 약탈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PVP 이벤트와 보스전을 필두로 한 PVE 이벤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CBT 사전예약도 진행되어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추첨도 진행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축하글, 출석도장, SNS홍보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보스온라인에 이어 차기작인 무술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노블게임즈의 간판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부분에서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