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카스 2' 전국 토너먼트 개최

등록일 2018년01월19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많은 레이싱 팬들로부터 호평 속에 판매되고 있는 PS4, PC용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카스 2' 한국어판으로 진행되는 전국 규모의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프로젝트 카스 2'는 Slightly Mad Studios가 개발한 'PROJECT CAR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세계적인 레이서들의 직접적인 테스트와 e-스포츠 프로 선수들의 검증을 거쳐 정교하게 제작되어 궁극의 드라이빙 여정을 체험할 수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토너먼트는 지난 10월 '프로젝트 카스 2'의 첫 국내 공식 대회를 개최한바 있는 PSR(피에스 레이싱 게임방, 이하 PSR)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PSR은 전국 규모의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레이싱 게임 센터로, 본격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높은 완성도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레이싱을 처음 경험하는 초보자는 물론이고 전문가도 만족할 수 있을 만한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토너먼트는 1월 23일부터 시작 되며, 전국의 PSR 지점에서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 된다. 2차 예선과 결승전은 스프린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관련 일정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예선 통과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우승자에게는 Thrustmaster의 휠과 드라이빙 슈즈, 드라이빙 글로브 등 굿즈 등의 호화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PS4, PC용 '프로젝트 카스'의 한국어판이 현재 호평 속에 판매 중이며, 작품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DLC인 'Fun Pack' 또한 발매됐다. 'Fun Pack'에는 Project CARS 2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V8 트랜스암 기반의 1966년식 Mustang Fastback 등의 추가 차량 8종과 바르셀로나-카탈루냐 랠리크로스와 브랜드 해치 랠리크로스 히스토릭 등 2개의 새로운 랠리크로스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