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계의 어벤져스 '토이 가디언즈' 메인 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8년02월21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직접 게임 세상으로 들어간 장난감 히어로들의 좌충우돌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토이 가디언즈>가 오는 3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0종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환상적인 게임 세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배경을 바탕으로 용감한 호랑이 인형 '티모'와 그의 영원한 단짝 '조이', 의리로 똘똘 뭉친 악어 인형 '찰리', '케빈' 그리고 '딘딘'에 이르기까지 <토이 가디언즈> 속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티모'의 표정과 포즈는 '조이'를 지키기 위한 특별한 각오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티모'를 중심으로 남다른 포스를 내뿜고 있는 장난감 히어로들의 든든한 모습은 '세상은 어벤져스가 구하고 게임에 빠진 아이들은 우리가 지킨다!'라는 카피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이들이 펼칠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이어 공개된 <토이 가디언즈>의 보도스틸 10종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장난감 히어로들의 스펙타클한 모험과 토이 친구들의 진한 의리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티모'와 '조이'의 훈훈한 모습이다. 해맑게 웃는 '조이'의 품에 폭 안겨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티모'의 모습은 두 캐릭터의 각별한 우정을 고스란히 보여줘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토이 가디언즈>에서 '티모'의 조력자이자 강렬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는 개성만점 장난감 친구들의 모습 역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세상에 들어가게 된 '조이'를 구하기 위해 의기투합해 미션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장난감 히어로들은 '티모'와 좋은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한편 <토이 가디언즈>는 오는 3월 롯데시네마에서 개봉, 패밀리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