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CS 아카데미' 사내 행사 개최

등록일 2018년03월19일 15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사내 행사를 개최했다. 기술사원들을 대상으로 실기 및 필기 시험을 치르고 워크샵을 통해 향후 2D 및 3D 분야에서 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을 논의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신도리코가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제품을 직접 분해 조립 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시험인 'Technical Contest'와 제품 지식을 필기시험으로 풀어보는 '기술능력시험'에 고객지원부문 관리자들의 '기술정보회의'와 중간관리자들의 '서비스향상교육'이 모두 결합돼 'CS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진행됐다.

신도리코 기술사원(CE-Customer Engineer)들의 기술력 제고와 워크샵을 통한 미래 방향성 공유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신도리코 아산연수원에서 열렸으며, 전국 CS사업부 사원 120여 명이 참석했다.

최근 사무기기 시장 다각화에 따라 기술사원들은 복합기 뿐 아니라 문서솔루션, 상업용 인쇄기, 3D 프린터 등에 대한 종합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요구 받고 있다. 신도리코는 2D 뿐만 아니라 3D 부문의 고객 기술력 배양을 위해 'CS 아카데미' 규모를 매년 확대시킬 계획이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상무는 "신도리코는 사무기기 시장에서 언제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향후에도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 콘테스트로 2D와 3D 모두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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