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 '센터 유관기관 상담실무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등록일 2018년05월15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부산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가 5월 18일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교육실에서 '센터 유관기관 상담실무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한다.

 

부산 시내 학교전문상담사와 상담 업무 담당자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은 전문상담사와 상담업무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는 '게임과몰입 학생을 위한 긍정훈육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아들러코리아의 박예진 대표이사가 작년에 이어 게임과몰입의 원인과 증상, 이에 대한 부모코칭에 대해 심화교육을 진행한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서태건 원장은 "부산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는 '찾아사는 집단상담', '우리 동네 상담실' 등을 통해 센터 밖 원거리 지역과 학교, 민간 전문상담기관과 협력하여 신규 게임과몰입 대상자를 적극적으로 발굴, 관리하고 있다"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상담의 질을 보다 높이고 부산지역 게임과몰입 해소와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