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컴퍼니 'PWM Pro Tour' 에이전시 계약 체결, 中 판다 TV 송출

등록일 2018년05월21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콩두컴퍼니(대표 서경종)는 21일,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와 중국 내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이하’PWM Pro Tour’)에 대한 해외 중계권 판매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콩두컴퍼니는 이번 계약을 통해서, 중국 지역 중계권 판매를 진행했고 ‘PWM Pro Tour’가 중국 판다TV에 동시 송출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PWM Pro Tour’는 14일 처음으로 한/중 동시 송출을 진행했으며, 중국 판다TV에서 평균 시청자 수는 약 31만 명, 최고 시청자 수는 약 44만 명에 육박한다.


콩두컴퍼니 서경종 대표는 “국내 e스포츠 시장이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다양하고 수준 높은 e스포츠 콘텐츠가 많이 나오고 있다”며 “이와 같은 콘텐츠를 전세계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리그, VOD, 스트리밍 등)에 대한 글로벌 진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라고 밝혔다.


‘PWM Pro Tour’는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 주최하는 ‘플레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대회이며,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 / 국문 표기:펍지 코리아 리그)’의 Pro Tour 공인 인증 대회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