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Team CSL '벽람항로' 워스파이트 코스프레 화보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05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프로 코스프레 팀인 Team CSL은 5일, XD글로벌에서 퍼블리싱, 런칭한 모바일 기반 미소녀 육성 전략시뮬레이션 슈팅 게임 ‘벽람항로’ 속 캐릭터인 워스파이트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벽람항로’는 인류 역사 속 실존 함선들이 미소녀로 의인화되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지휘관이 되어 이들과 함께 인류의 적과 맞서 싸우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Team CSL의 모델 하라하나(Harahana)가 참여한 ‘벽람항로’의 워스파이트는 SSR급의 레어 구축함으로, 1차 세계대전서부터 활약한 영국의 퀸엘리자베스급 함선인 워스파이트를 의인화 한 캐릭터 이다.

 

워스파이트를 코스프레한 하라하나는 “게임 내에서 좋은 성능과 함께 매력이 넘치는 함선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라고 해요. 화보를 촬영하는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 줄 모를 정도로 즐거운 촬영 시간 이었습니다”라며, “벽람항로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벽람항로’는 현재 구글과 애플 양대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