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즈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 진행

등록일 2018년06월05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오늘(5일)부터 7월 4일까지 한 달간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 캠페인,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을 진행한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은 진취적인 모습을 가진 디즈니의 프린세스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을 찾아갈 수 있는 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캠페인으로, SNS 인증 이벤트, G마켓 특별전, 디즈니채널 및 디즈니주니어의 프린세스 특별 편성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디즈니코리아는 인기 카메라 필터 앱 스노우(SNOW)와 함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이 진행되는 한 달간 스노우에서 제공되는 '엘사', '라푼젤', '소피아' 필터로 촬영한 영상 혹은 이미지를 #꿈을크게프린세스2018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달 말 29일 당첨발표를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4인 가족 여행권 (1인)과 '겨울왕국 특별전(6월30일~11월18일)' 1인 2매 입장권(20인)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된 비디오들은 오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은 유통 업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G마켓과 2주간 '디즈니 프린세스' 존을 마련하고, 레고와 해즈브로 등 인기 완구 브랜드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는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을 기념해 11일부터 프린세스 특집을 편성한다. 이번 프린세스 특집은 '신데렐라', '인어공주', '겨울왕국',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등 디즈니 열풍을 이끈 작품들로 구성되며 디즈니채널에서는 매일 오후 4시, 디즈니 주니어에서는 매 주말 오전 11시에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8' 캠페인에는 어린이 대상 콘텐츠로 인기를 끌며 약 9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헤이지니'가 동참한다. '헤이지니'는 이번 캠페인의 홍보 영상, '겨울왕국 특별전' 방문 후기와 함께 다양한 디즈니 프린세스 아이템을 소개하는 '내가 만약 디즈니 공주라면' 컨텐츠를 제작, 업로드 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