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병재X유규선, 이번에는 또 무슨 일이?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홍보영상 2탄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08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의 홍보 영상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 2편을 공개했다.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은 카카오게임즈에서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인 '블레이드2'를 이색적으로 알리고자 제작한 것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매니저 유규선이 함께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한 2편은 '블레이드2' 영상 촬영 전날 밤과 당일 현장에서 벌어진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있다. 촬영 전 미팅에서 생긴 재미난 상황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1편에 이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 공식 카페에서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 두 편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달 15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5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