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국어 번역판 발매 확정

등록일 2018년06월11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가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에 한국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 Xbox One(디지털) 용으로 올 겨울에 출시될 예정이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에서 플레이어는 제국수도 자피아스의 아랫마을 출신인 주인공 유리 로웰을 따라 이웃들의 물 공급을 책임지던 블라스티아의 코어를 되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단순한 목적으로 시작한 여행은 다채로운 등장인물과 교류하며 여러 이국적인 지역을 여행하고, 행성 전체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음모의 중심에 놓이게 되는 등 점점 여러 사건과 엮이게 된다.

 

이번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한국어화 확정 소식을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제1차 한국어 번역판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