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에 '페이코(PAYCO)'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결제 서비스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전국 300여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페이코'를 활용해 손쉽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매장에서는 '페이코' 앱을 실행해 바코드를 리딩하는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6월 20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면 에센스 전품목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 21일부터 30일까지는 '페이코'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티케어' 라인 전품목과 선스틱, 스틱 섀도 등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연다. 할인 혜택은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선불 결제수단인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최대 4% 할인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향후에도 네이처리퍼블릭과 '페이코 맞춤혜택'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코' 앱 내 코너인 '페이코 맞춤혜택'에서는 빅데이터에 기반해 이용자에게 필요한 할인 정보나 쿠폰을 맞춤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더 많은 이용자들이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의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처리퍼블릭을 가맹점으로 확보하고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페이코'의 주요 결제 이용자가 20~30대 여성인 만큼 향후에도 뷰티/화장품 가맹점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