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펀셀123 '라스트 블레스' 본편 프리뷰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펀셀123(FUNCELL123)이 자사가 6월 중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라스트 블레스(LAST BLESS, 구 디아M)'의 본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라스트 블레스'의 4종 캐릭터중 전사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 영상으로 이용자들은 영상에서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플레이 장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라스트 블레스'는 모바일에서 무한 파밍을 즐길 수 있는 핵앤슬래쉬 게임이다. 강력한 악마가 등장하는 던전에서의 긴장감 가득한 전투와 성장을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해지는 스킬 조합을 통한 짜릿한 컨트롤, 고등급 장비들을 전투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파밍쾌감 등을 느낄 수 있다.

 

펀셀123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라스트 블레스'의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양탄자 7일 이용권과 썬더 입장권 3개, 금화 30만을 무조건 제공하고, 매주 100명을 추첨해서는 불닭 볶음면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용자 100명을 추첨하여 BHC 맵스터 더 매운맛 치킨을 증정하고, 게임 플레이영상 공유 및 공식 카페 가입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펀셀123 김유상 본부장은 "곧 공개될 라스트 블레스의 캐릭터 플레이 영상의 핵심만을 담아 공개했다"라며 "시일 내 본편 영상을 통해 게임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할 계획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분들을 찾아 뵐 테니 지속해서 게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