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테일즈위버' 세컨드 런(Second Run) 1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6월14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세컨드 런(Second Run)'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1차 업데이트 부제는 '오를란느의 봄'으로, '이스핀 샤를' 캐릭터와 '시벨린 우' 캐릭터의 스토리를 연결하는 에피소드3 챕터6 'Evergreen Haven'을 추가했다. 에피소드3 여섯 번째 챕터인 '에버그린 헤이븐(Evergreen Haven)'은 지난 해 추가된 시크릿챕터(이스핀 샤를 편)와 연결되는 메인 스토리로 '악의 무구' 중 하나인 '부활의 보석'을 찾아 '오를란느 공국'으로 떠나는 '테일즈위버'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 점검 전까지 신규 챕터를 완료하면 '레어'등급 아이템 획득 확률을 1.5배 늘려주는 '로토의 부적(10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스페셜스킬'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드랍율' 버프 효과와 '접속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고, 매주말 접속 보상으로 '스페셜 스킬'과 '랜덤 옵션 장비', '무기/갑옷 강화권', '변신망토' 등을 제공하는 '테일즈위크'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이 밖에도, 7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사전예약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복귀 유저' 이벤트 등 다채로운 기념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