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최초의 히어로 무비 '인크레더블 2' 7월 개봉

등록일 2018년06월14일 17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최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블랙팬서', '데드풀 2' 등 연이은 흥행과 함께 극장가에 히어로 전성시대가 열린 가운데, 픽사 최초의 히어로 무비 '인크레더블'의 속편 '인크레더블 2'가 오는 7월 개봉 소식을 전해 관객들 사이에 초미의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환상의 팀플레이가 돋보인 '인크레더블'의 히어로 가족은 모두가 태생부터 타고난 슈퍼파워를 자랑하며 히어로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실사 영화를 뛰어넘는 박진감 넘치는 과감한 액션 장면과 파격적인 스케일로 짜릿한 쾌감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전세계 관객들을 열광시켰던 영화 '인크레더블'은 개봉 당시 6억 3,300만 달러의 전세계 흥행 수익을 거두며 신선하고 센세이션한 히어로 무비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작품성과 완성도를 입증하는 평론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7%를 기록, 이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고 수치인 '블랙팬서'와 픽사의 명작 '코코' 97%와 같은 기록이며 '아이언맨'의 94% 보다 앞선 수치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들에게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꼽히고 있다.
 

오는 7월 스크린에 돌아오는 '인크레더블 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를 돌보는 육아 히어로를 맡으며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 지난 11일 공개한 메인 예고편 역시 티저 예고편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7월 최애작! 빨리 개봉해주라주”(랄***), “드디어 개봉 너무 행복해서 눙무리”(Eu***), “설레! 예고편 보면서 심장이 두근댄다. 후하후하”(김***), “인생띵작”(띠***) 등 '인크레더블’한 재회에 반가운 기색을 여과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인크레더블 2'는 오랜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예고편 공개에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며 여전히 '인크레더블’한 힘을 가진 명불허전 슈퍼파워 가족의 저력을 과시했다.


드디어 돌아온 슈퍼파워 가족의 '인크레더블’한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끊이지 않는 영화 '인크레더블 2'는 오는 7월 국내 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