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PONOS '냥코대전쟁' 산리오 인기 캐릭터 '구데타마' 컬래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6월14일 18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냥코대전쟁'에 14일부터 28일까지 주식회사 산리오 캐릭터 '구데타마'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개최 기간 중, 고양이 기지에서 '레어 뽑기' 버튼을 탭하면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구데타마 콜라보 뽑기가 개최되며, 이번 콜라보 뽑기에는 울트라 슈퍼 레어 신 캐릭터 '구데 냥코 머신'이 추가되었다.


이벤트 기간 중, 타이틀 화면의 레전드 스토리(이벤트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전투개시!!' 버튼을 탭하면 콜라보 한정 스테이지 '흐느적흐느적'이 출현하고 콜라보 시작 3일 후(6월 17일 0시)부터는 '어차피 먹힐텐데' 스테이지가 추가로 출현한다.


아울러 콜라보 스테이지는 클리어 스코어에 따라 스코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콜라보 스테이지 '게으느르라 바쁨'에서는 클리어 스코어에 따라 대량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시작 7일 후(6월 21일 0시~)부터는 스테이지 클리어로 '구데타마 냥코'를 제3형태로 진화시킬 수 있는 '각성한 구데타마 냥코의 습격!'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