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4minute(이하 포미닛)이 부른 디지털 싱글 ‘Freestyle’이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Freestyle’은 JCE의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따온 것. JCE는 올 여름 <프리스타일>의 ‘핫 걸그룹’으로 포미닛을 선택, 게임 캐릭터로 활용하고 있다.
JCE는 ‘Freestyle 음원과 함께 포미닛만의 섹시미와 강한 개성이 묻어나는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국내외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모티브가 된 길거리 농구의 자유로움에 포미닛만의 섹시함이 더해져 디지털 싱글 ‘Freestyle’은 젊고 다이내믹한 느낌이 넘쳐나고 있다.
‘Freestyle’은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JCE의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이 함께 제작한 결과물. 기존 <프리스타일>내 걸그룹이 게임 속 캐릭터로만 등장한 데 비해, 이번 포미닛과의 작업은 젊은 이들의 일상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게임과 음악’의 만남으로 차별화 되고 있다.
포미닛이 부른 ‘Freestyle’은 자유로운 사고방식과 남과 다른 독특한 개성을 표현한 노래로, 경쾌하고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포미닛과의 작업은 <프리스타일>이 자랑하는 걸그룹 캐릭터뿐만 아니라 게임과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콘텐츠로 두 분야에서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가 상당할 것” 이라고 전했다.
지난 2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프리스타일>에서 실시되는 ‘포미닛 캐릭터(현아, 남지현, 전지윤) 무료 증정 이벤트’는 사상 유례없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벤트 실시 당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포미닛의 새 뮤직비디오 및 관련 이벤트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
http://fs.joycity.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