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뷰티, 10대 뷰스타 꿈나무 찾아가는 '틴-뷰스타 캠프' 개최

등록일 2018년06월21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가 뷰스타를 꿈꾸는 10대들을 위해, '찾아가는 틴-뷰스타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에는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손잡고, 외부 교육기관으로 직접 찾아가는 '틴뷰스타 꿈의학교' 컨셉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틴-뷰스타 캠프는 뷰티와 크리에이터에 관심있는 10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뷰티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도에 처음 진행돼, 이번에 4회차를 맞이했다. '틴-뷰스타' 캠프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뷰스타 또는 전문 아티스트가 직접 학생들에게 메이크업  연출 방법과 더불어 뷰티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노하우에 대해 생생하게 전달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틴-뷰스타 캠프'의 커리큘럼은  '영상콘텐츠 촬영 시 현장 실습', '라이브 방송 잘하는 법' 등 뷰스타 활동을 간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축돼,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탐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뷰스타 콩슈니, 후니언 등이 배경 지식과 경험을 활용해 전문강사로 나서는 만큼, 뷰스타들의 커리어 확장 기회도 된다.


특히, 네이버는 올해부터 외부 교육기관과 직접 연계해, 학생들과 함께한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경기도교육청과 제휴를 맺고, 하남에 위치한 '한국 애니메이션고등학교', 성남에 위치한 '성일정보고등학교' 등에서 방학 중 '틴-뷰스타 꿈의학교'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에서는 학기 중에도 '틴-뷰스타 캠프'가 진행되고 있다. '틴-뷰스타 캠프'에 참가한 김채현 학생은 "교과서로만 공부하던 화장품 성분에 대한 내용이 어려웠는데, 전문가 강의 시간에 직접 쉬운 예시로 설명을 들으니 이해가 쉬웠다"라고 대답했다.

 

이번 여름방학 중 진행되는 '틴-뷰스타 꿈의학교'의 참가 학생은 '경기 꿈의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1일부터 7월 8일까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