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O2O 플랫폼 '지덕체', 무료 미술 클래스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오픈

등록일 2018년06월29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지식 O2O 플랫폼 지덕체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엽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미술 클래스를 오픈한다.

 

지덕체는 7월 매주 토요일 총 4회의 무료 클래스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수업은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식물 수채화 일러스트를 수강생이 직접 그려 감성 엽서를 만들어보는 원데이 클래스다. 완성 된 엽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할 수도 있고, 벽에 붙이거나 액자에 넣어 셀프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이번 무료 클래스를 진행하는 강사 '원데이아트워크(활동명)'는 다년간의 강의 경력이 있는 미술 전공 강사로, 어렵고 비싼 취미라는 그림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고 누구나 부담 없이 쉽고 즐겁게 그림을 배울 수 있는 '공간 바드의 원데이아트워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는 7월 7일, 14일, 21일, 28일 매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강남 공간29, 홍대 팀플레이스 두 곳에서 진행되며 1회 당 정원은 선착순 4명이다.

 

또한 지덕체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빛소프트의 실전 영어 트레이닝 앱 오잉글리시 한달 이용권 증정하는 이벤트의 기간을 한달 연장해 7월에도 진행한다. 오잉글리시에는 해외 여행에 필요한 공항, 호텔, 상점 등 상황별 대화 콘텐츠들도 가득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에 제공되는 한달 이용권이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덕체는 강사들이 수수료 부담 없이 양질의 클래스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풍성한 콘텐츠를 수급할 수 있도록 강사 수수료를 무료로 전환한 바 있으며 분야에 제한 없이 양질의 클래스를 이끌어줄 강사들을 모집하고 있다.

 

지덕체 관계자는 "이번에 기획한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클래스는 지친 일상을 끊임없이 견뎌야 하는 직장인, 주부, 학생 등 힐링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충전과 휴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특히 평소 그림을 배워보고 싶었지만 고가의 미술 수업에 접근하기 힘들었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