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특별한 포켓몬이 쏟아진다, 나이언틱 '포켓몬고', 7월 29일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에서 7월 29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는 이번주부터 29일까지 '포켓몬고' 공식 파트너사인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SK텔레콤 매장에서 제공하는 초대권을 받은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일(29일) 하루동안 체육관을 제외한 파트너사의 포켓스톱이 황금색 '체크인 포켓스톱'으로 변하며, 이벤트 참가자는 '체크인 포켓스톱'에 직접 방문해 체크인해야 한다.

 

초대권에 있는 QR코드 또는 12자리 코드를 입력해 체크인 하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국 어디에서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안농을 포함한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얻을 수 있는 XP가 두 배로 증가해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초대권은 공식 파트너사 매장에 방문하거나 특정 물건을 구입하면 간단히 받을 수 있으며, 수량이 모두 소진 되는대로 초대권 발부는 종료된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