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건즈, 고어 & 카놀리2' 8월 2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18년07월12일 13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가 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대표 Steven Verbeek,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용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Guns, Gore & Cannoli 2(이하 건즈, 고어 & 카놀리2)'를 8월 2일 발매한다.

 

인트라게임즈는 '건즈, 고어 & 카놀리2'의 전작의 팬들을 위해 '싱글 팩'과 신규 유저를 위한 '더블 팩'으로 구성을 나누어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예약판매기간은 7월 20일(금)부터 8월 1일(수)까지다.

 

싱글 팩은 14,900원으로, PlayStation4 전용 'Guns, Gore & Cannoli 2' 오리지널 테마가 포함되며 일반 회원에게는 5%, PS PLUS 회원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블 팩은 17,900원으로, 'Guns, Gore & Cannoli 1'과 PlayStation4 전용 'Guns, Gore & Cannoli 2'의 오리지널 테마가 제공된다. 일반 회원에게는 5%, PS PLUS 회원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건즈, 고어 & 카놀리2'는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40년대의 유럽을 배경으로 한 액션 게임이다. 전작에 이어 깡패촌의 좀비 사태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마피아 행동대장 '비니 카놀리'가 주인공이며, 정부조차 손을 대지 못하고 있던 그를 노리고 있는 새로운 세력이 등장한다.

 

'비니 카놀리'는 자신을 노리는 세력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대도시, 지하수로, 실험실, 전쟁터 등의 다양한 시설을 넘나들면서 마피아, 경찰, 군인, 독일군, 좀비 등의 강력한 적들을 상대해야 한다. 사용 가능한 무기는 야구방망이와 전기톱 같은 근접 무기를 비롯해 총 13종류가 존재하며, 전작보다 더 많은 적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총탄을 마음껏 퍼붓는 액션 쾌감을 체험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