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2018 ICC' 전경기 중계

등록일 2018년07월16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뜨거웠던 러시아 월드컵의 열기를 이어간다.

 

아프리카TV는 16일, 북아메리카, 유럽,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이하 ICC)'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7월 21일부터 8월 12일까지 개최되는 ICC는 비시즌 투어 중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해외축구 클럽 친선 대회이다.

 

이번 ICC에는 프리미어리그 6개 클럽, 프리메라리가 4개 클럽 등 총 18개의 클럽이 참가한다. 특히 ICC는 각 팀 별로 여름 이적시장에서 새롭게 영입한 선수들의 활약상을 확인하며, 곧이어 열리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향방을 점칠 수 있어 해외 축구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아프리카TV는 첫 경기인 맨시티와 도르트문트의 대결을 시작으로 총 27경기 중 17건은 생중계로, 10건은 녹화방송으로 중계한다. 대표 중계진으로는 MBC 축구 해설위원 이주헌과 스포츠 캐스터 박종윤 나서며, 이번 러시아 월드컵을 통해 큰 인기를 끈 BJ 감스트를 포함한 많은 BJ들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러시아 월드컵을 통해 큰 인기를 모았던 BJ 감스트의 방송은 멕시코 전 기준 최대 동접자수 약 35만 명을 기록하는 등 1인 미디어를 통해 즐기는 스포츠 중계방송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 바 있다.

 

이번 '2018 ICC' 중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해외추구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