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하나카드 고객 대상 음악 이용권 할인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7월17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벅스(대표 양주일)가 하나카드(대표 정수진)와 제휴를 맺고,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벅스 음악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벅스와 하나카드의 제휴 이벤트는 결제일 기준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는 첫 달 900원을 포함해 4개월간 할인된 금액에 벅스 음악 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다. 벅스의 대표 음악 상품인 '듣기+스마트폰 저장(정상가 월 1만900원, VAT 별도)' 이용권을 하나카드로 자동 결제 시 첫 달 900원, 2~4개월차 5900원에 제공된다. 하나카드 전 종류 대상(하나 BC, 법인, 체크, 선불카드 제외)이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하다.

 

5개월차부터는 정상가로 결제되며, 벅스 VIP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VIP 회원은 별도 온라인 공간 '벅스 VIP 라운지'에서 스타벅스 등 인기 브랜드 커피 20% 오프라인 할인 및 모바일 할인 쿠폰 제공, 고품질 음향기기 및 생활가전 최저가 상시 할인 판매, 국내 유명출판사 북이십일 및 다산북스와 함께 하는 신간 도서 정기 이벤트, 씨네큐 영화관 2000원 현장 할인 및 무료 팝콘 증정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 결제 할인 이용권은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