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박스 '플레이모빌' 아쿠아리움 시리즈 출시

등록일 2018년07월19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독일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을 한국에 공식 수입, 유통하는 (주)아이큐박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플레이모빌 아쿠아리움' 시리즈 3종과 여름에 딱 어울리는 스포츠&액션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플레이모빌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롤-플레잉을 위한 장난감이니만큼, 대부분의 신제품을 테마 단위로 출시한다. 이번 아쿠아리움 시리즈 역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고 흥미를 느끼는 아쿠아리움을 테마로 '아쿠아리움', '사육사와 펭귄', '아쿠아리움샵'을 선보인다.
 
아쿠아리움(품번9060)은 원형의 아쿠아리움에 물개, 물고기, 조개, 수초 등 다양한 바다생물은 물론, 멋진 물개쇼를 선사하는 조련사와 아쿠아리움을 즐기는 가족 피규어, 표지판과 깃발 등이 들어있다. 실제 원형 아쿠아리움에 물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매번 구경만하던 아쿠아리움을 직접 꾸며보며 자신만의 아쿠아리움을 만들며 놀이 이상의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가격은 125,000원이다.
 
아쿠아리움을 다 둘러본 후에는 사육사와 펭귄(품번9062)을 만나볼 수 있다. 엄마 아빠 펭귄, 아기 펭귄 4마리, 미끄럼틀이 구비된 멋진 펭귄 우리에는 물을 넣어 펭귄들이 헤엄도 칠 수 있다. 맛있는 물고기 먹이를 펭귄 가족에 주고 우리도 청소하면서 펭귄 가족들을 돌보는 사육사도 포함 돼 있다. 가격은 38,000원이다.
 
아쿠아리움과 펭귄 가족을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꼭 들리는 곳은 바로 다양한 기념품도 구경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을 수 있는 파는 아쿠아리움 샵(품번9061). 이곳에서는 작은 아쿠아리움에 물을 채워 미니 아쿠아리움 체험도 할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후렌치후라이도 즐길 수 있다. 유모차에 앉아있는 아기와 엄마 피규어, 아쿠아리움 샵을 마음껏 즐기고 있는 아이들 피규어 2개, 가게 점원 피규어가 포함 돼 있다. 가격은 45,000원이다.

 

바다에서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계절인 여름! 바닥이 유리로 돼 있어 배 위에서 시원한 바닷속을 들여다보며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글라스 보텀 보트 (품번 9233)는 실제로 물에 띄울 수 있으며, 수중 모터가 달려 있어 건전지를 넣으면 물속에서 움직일 수 있는 아주 흥미로운 제품이다. 5개의 피규어, 구명 조끼와 튜브와 같은 안전 장비, 선상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간식과 카메라 등이 포함 돼 있다. 가격은 6만원이다.
 

지금까지 바다 위에서 즐겼다면 이번에는 바닷속을 탐험하는 모터 잠수정(품번 9234)이 기다리고 있다. 수중 모터가 달려 있어 실제 물속에서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는 잠수함과 잠수함을 조정하는 조종사, 다양한 바다 생물로 구성 돼 있다. 펌프도 함께 들어 있어 잠수함의 잠수와 부상을 함께 조정할 수 있다. 가격은 45,000원이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출시한 플레이모빌의 아쿠아리움 시리즈와 스포츠&액션 시리즈는 아이들의 즐거움은 물론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들은 플레이모빌 공식 수입사인 아이큐박스 자사몰과 용산 아이파크몰 플레이모빌 스토어, 장지동 가든파이브 내 키즈스타 아틀리에 내 아이큐박스 플레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백화점, 장난감 전문 매장, 온라인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