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KB금융그룹, 전략적 제휴 통해 '리브메이트 with 버즈스크린' 출시

등록일 2018년07월24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버즈빌 (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 모바일 잠금화면 애플리케이션 '리브메이트 with 버즈스크린'을 출시했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리브메이트'는 KB금융그룹의 상품 및 서비스 이용에 따라 쌓인 포인트를 가치 있게 활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포인트 보내기, 항공 마일리지/제휴 포인트로 교환하기, 모바일 쿠폰 구매 및 오프라인 간편 결제 등을 할 수 있다.
 
이번 버즈빌과의 제휴로 '리브메이트 with 버즈스크린'에서는 이용자의 잠금화면에서 포인트 조회는 물론, 내 쿠폰함 및 이벤트 확인, 바코드 결제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메뉴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별도의 마케팅 비용 없이 앱 유저들과 모바일 첫 화면에서 소통하며, 앱의 주목도와 사용빈도를 높이고, 고객의 충성도 또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버즈빌은 서울도시가스 등과 제휴를 체결하여 모바일 잠금화면 미디어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버즈빌이 제공하고 있는 세계 최초 잠금화면 광고 플랫폼 '버즈스크린'을 사용하고 있는 파트너사는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롯데 엘포인트, CJ ONE 등 국내외 약 50여 개로, 2018년 7월 현재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30개국에서 1,700만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