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쟁인도자 '제이나' 편 공개

등록일 2018년07월24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의 주요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전쟁인도자(Warbringers)'의 첫 편, '제이나'를 공개했다.

 

'전쟁인도자'는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의 중심에 있는 세 명의 등장인물들에 대한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이나'는 얼라이언스의 영웅이자 쿨 티라스의 공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이야기를 다룬다.

 

과거 자신의 신념 때문에 호드와 싸우는 아버지에게 등을 돌렸지만 아버지가 호드에 의해 죽임 당하자 자신의 신념에 대한 의구심과 죄책감에 빠지게 된다. 이번 단편 애니메이션에서는 제이나가 자신의 과거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아버지와 자신의 고향인 쿨 티라스로 돌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전쟁인도자: 제이나'편은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바나스'와 '아즈샤라' 등 전쟁인도자 시리즈의 다음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대대적인 직업별 변화, 전쟁 모드와 새로워진 PvP 시스템, 커뮤니티 기능 등 새로운 내용들을 담은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가 지난 7월19일 정식 서버에 적용됐다. 사전 패치는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이전 가장 큰 패치로 다음 확장팩의 기반이 되는 시스템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담고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