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 앱플레이어, 유저 의견 적극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7월25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피크가 공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피크'의 베타 기간 동안 건의된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중소 개발사 지원을 위한 게임센터 플랫폼을 오픈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및 해외 서비스를 국내 중소 개발사를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피크 게임센터를 오픈하여 이용 고객들에게 쿠폰 및 포인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매장 및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베타 서비스 동안 CPU 및 메모리 사용을 중심으로 최적화를 적용했으며, '이카루스M'과 '리니지M'의 메모리 최적화, '검은사막 모바일', '리니지2레볼루션', '룰스 오브 서바이벌' 등의 모바일게임에 특화된 가상키 제공 및 멀티 시스템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더불어 멀티 설정에 대한 대규모 개선 기능도 새롭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특화된 그래픽 시스템과 설정 최적화 기능, 방송 송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피크는 올 하반기 내 서비스 예정 모바일게임에 대해 타 앱플레이어와 다른 운영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피크 앱플레이어 이용 시간에 따른 포인트 및 게임사와 제휴를 통한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전에 원스토어와 준비한 다양한 중소 개발사 지원 및 혜택 원스토어 전용관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추후 피크 원스토어 이용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 및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크 측은 "이번 업데이트가 다소 늦게 진행되어 이용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라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과 개발을 하였으며 베타 기간 동안 소중한 의견을 다 반영을 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피크만의 혜택을 드리고자 계속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