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맨틱 성인 애니메이션 '나쁜 상사'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통해 개봉

등록일 2018년08월08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료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의 동명 웹툰을 애니메이션화한 에로맨틱 스릴러 애니메이션 '나쁜상사'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전격 개봉한 것을 기념해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나쁜 상사'는 과거를 숨긴 채 새 삶을 살고 있는 한 남자가, 한때 자신을 농락했던 남자를 파멸시키기 위해, 그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계획적으로 유혹하는 치명적인 복수극. 치밀하게 설계된 주인공의 복수가 엔터테인먼트계의 돈과 욕망과 얽히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내고, 그 안에서 달달하게 피어나는 로맨틱 감성까지 연출에 오롯이 담았다. 여성의 은밀한 욕망을 뜨겁게 자극하는 적나라한 묘사와 스타일리시한 장르적 쾌감이 폭풍처럼 몰아치는 29금 본격 성인 애니메이션이다. 치명적인 에로틱함과 달달한 로맨틱 감성에 스릴러 장르가 믹스되어 원작 팬들뿐만 아니라 특별한 에로틱 로맨스를 기다려온 여성 관객들의 이목을 모아온 작품.

 

8월 7일 온라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나쁜 상사' 캐릭터 포스터 6종은 복수의 덫을 놓은 남주인공 승규와 그 덫에 걸린 여주인공 영조는 물론 이들 모두를 파멸에 이르게 한 조역 캐릭터 4명, 김민, 백혜미, 민실장, 리오까지 총망라해 고급스럽게 완성됐다.

 

국내 에로틱 성인 애니메이션의 특급 계보를 잇는 29금 에로맨틱 스릴러 '나쁜 상사'는 8월 7일 오늘부터 안방극장에서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