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글로벌 e스포츠 이벤트 '서울컵 OSM' 개최 예정

등록일 2018년08월08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OGN이 서울시, SBA와 함께 '서울컵 OSM'을 개최한다.

 

'서울컵 OSM'은 최강팀 혹은 선수들 간의 매치업으로 꾸며지는 최고의 무대로, 국가나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종목으로 가장 보고 싶은 매치업을 선정해 e스포츠팬들이 꿈꾸는 최고의 승부를 실현시키는 글로벌 e스포츠 이벤트다. 

 

서울시와 CJ ENM OGN이 주최하고 SBA 서울산업진흥원과 CJ ENM OGN이 주관하는 '서울컵 OSM'은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과 글로벌 반도체 업체 '인텔'이 메인 타이틀 후원사로 함께한다.

 

초청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서울컵 OSM'의 종목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로 진행된다. 참가팀은 오는 8월 14일(화)에 확정된다.

 

'서울컵 OSM'은 8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OSM Crescent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메인 매치는 8월 25일(토), 26일(일)에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OSM Crescent에서는 대회가 치러지기 전 참가팀 간의 탐색전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중계되는 OSM Crescent 경기 방식은 전경기 1인칭, 하루 4라운드(미라마-에란겔-미라마-에란겔)로 치러지며 메인 매치 역시 전경기 1인칭에 총 10라운드(하루 당 5라운드/미라마-에란겔-미라마-에란겔-에란겔)로 진행된다. 우승은 메인 매치의 10라운드 성적 누적으로 결정된다.

 

25일(토)와 26일(일)에 치러지는 '서울컵 OSM' 메인 매치는 2층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와 15층 기가 아레나에서 이원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는 선수들이 경기를 하고 기가 아레나에서는 현장 중계 및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관람 티켓은 8월 17일(금) 저녁 6시 티켓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서울컵 OSM'은 OGN TV채널과 온라인 티빙(TVING), 페이스북 라이브, 트위치tv,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로는 YY(중국), J:COM(일본), eGG(말레이시아), Onlinestation(태국)에서 생중계 되며 특히 일본은 리니어 방송 최초로 Esports 방송을 생중계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