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신규 유닛 '유니콘' '시난주'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모바일 전략 배틀 게임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에서 기동전사 건담 UC의 유니콘 건담 및 시난주가 등장하는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제2장'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 싱글 플레이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제2장'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우주세기 작품부터 1년 전쟁 이후의 에이스 유닛인 유니콘 건담 및 시난주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이 등장한다.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은 부대 단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시스템으로 소규모 전투 이외에 부대 단위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이다.

 

또한 새롭게 게임에 적응하는 유저들을 위해 혼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도 추가됐다. 이로서 거침없는 대전을 즐기는 유저도, 느긋하게 차근차근 플레이하는 유저도 각자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반다이남코 측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건담 애플리케이션 사상 최초로 '모든 레어도 모든 유닛 선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그동안 쉽게 획득할 수 없었던 유닛이나 적 진영이라 모을 수 없었던 유닛 등 다양한 유닛을 유저의 레벨에 따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자신만의 팀을 대폭 강화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