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사가 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이 강화된 신규 이벤트를 추가했다.

 

신규 이벤트는 '푸시 보상', '퀘스트 달성' 등 이용자들이 매일 쉽게 더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푸쉬 보상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푸시 알람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 제작 재료를 100% 지급한다. 보상에 윈터 헤어 비법서B, 따뜻한 패딩 비법서, 악마의 속임수 루어 비법서 등이 포함되어 있어 '푸시 보상' 이벤트만 지속적으로 참여해도 인기 장비 세트인 '악마의 장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퀘스트 달성 이벤트'는 23일까지 퀘스트 형태의 미션 달성 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 내 콘텐츠별 다양한 미션들이 제공되고 미션 달성 시 보상 지급과 함께 난이도가 향상된 다음 미션이 오픈된다. 보상은 금상자 재료뽑기권, 4성~5성 정령 소환권, 강화의 돌(영웅), 아쿠아마린, 명예훈장, 골드, 미끼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지정된 사냥터에서 특정 보상과 특정 물고기 획득 확률을 증가시키는 '드롭 이벤트', 7일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매크로 사용 방지 시스템과 자동 낚시 정산 결과 기능 추가 및 밸런스 조정과 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콘텐츠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백 만을 기록한 인기게임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으로, 출시한지 6일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