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WWII', 네 번째 DLC '섀도우 워' 출시

등록일 2018년08월30일 10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티비전이 '콜 오브 듀티 WWII'의 네 번째 DLC 팩 '섀도우 워'를 출시했다.

 

해당 DLC 팩에는 신규 멀티플레이 맵 3개와 완전히 새로운 전쟁 모드 임무 'Operation Arcane' 그리고 나치 좀비 최후의 장 '얼어붙은 새벽'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콜 오브 듀티: WWII' 시즌 패스 소유자는 친구를 초대해 Shadow War 멀티플레이 맵에서 파티를 구성하고 오는 10월 28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Airship, Excavation 그리고 Chancellery 등 세 종류의 신규 멀티플레이 맵과 더불어 최신 전쟁 모드 임무: Operation Arcane에서 나치 무기 시설의 비밀을 밝혀내고, 소름 끼치는 나치 좀비의 최후의 장: 얼어붙은 새벽도 플레이할 수 있다.

 

▲Airship – 알프스의 비밀 Airship 기지에서 전투를 펼치고, 높게 정박된 체펠린 비행선과 저 아래 깎아지른 절벽으로 향하라. 이 비행선을 포획해 전략적 요충지로 확보하고 전장을 장악해야 한다.

 

▲Chancellery – 프랑스 근거지로부터 몰려오는 적들을 관저 안에서 격퇴하라.  야간의 급습에 맞서 마당의 요충지를 사수하면서 측면 통로를 통해 적 뒤로 돌아가 격렬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야 한다.

 

▲Excavation – 알제리에 있는 적의 광산에서 적을 격퇴하는 것이 임무다. 파괴된 탱크의 무덤에서 근접전을 펼치거나, 높은 암석노출지를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것이 유리하다.

 

▲Operation Arcane – 나치 독일이 2차대전 중 비밀 무기와 기술을 다수 개발했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이 전쟁 모드 임무에서 플레이어는 오스트리아 산맥 깊숙이 감추어진 비밀 시설에 침투해 적의 기밀과 설계도를 빼오고, 남겨진 모든 비밀 무기와 기술을 파괴해야 한다.

 

▲얼어붙은 새벽 – 나치 좀비 최후의 장에서는 툴레가 깨어나면서 악마의 힘이 얼음 아래에서 요동친다. 바르바로사의 검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크고 더 사악한 무언가로 향하는 열쇠였다. 지친 영웅들이 죽음의 왕좌로 불려 나온 지금, 마리, 제퍼슨, 올리비아, 드로스탄만이 인류의 말살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PlayStation 4 시스템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WWII – Shadow War DLC 팩은 권장 소비자 가격 $14.99에 구매할 수 있다. Shadow War DLC 팩은 콜 오브 듀티: WWII DLC 시즌 패스에 포함된다.

 

시즌 패스에는 DLC 팩 4개가 모두 포함되며, DLC 맵 팩 4개의 개별 구매 가격보다 $10 할인된 권장 소비자 가격 $49.99에 이용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이 각각 $15인 DLC 맵 팩 4개를 기준으로 한 할인가). 시즌 패스 콘텐츠는 PlayStation 4에 가장 먼저 출시된다.

 

파티 구성 기능 혜택은 2018년 10월 28일까지 유효하며, Activision의 재량에 따라 중단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시즌 패스 소유자가 파티장이어야 한다.

 

시즌 패스 구매자는 2018 콜 오브 듀티: WWII 시즌 패스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시즌 패스 콘텐츠는 최종 확정된 내용이 아니며 게임의 일부 다운로드 콘텐츠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일부 국가에서는 시즌 패스를 구매할 수 없으며, 가격과 출시일은 플랫폼에 따라 다르다. 시즌 패스 콘텐츠는 게임 내 상점에서만 다운로드해야 하며, 별도로 구매하면 요금이 다시 결제된다. 시즌 패스 콘텐츠는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