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 해양 액션 MMORPG '해적:배틀오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09월18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스트플레이(대표 조명환)가 무한경쟁 해양 액션 MMORPG '해적:배틀오션(Pirates:BattleOcean)'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해적:배틀오션(Pirates:BattleOcean)'는 소규모 해적단이 되어 다른 해적 함선과 정예군을 물리쳐 가는 해상전을 기반으로 한 무한경쟁 MMORPG다. 스테이지 방식에 식상한 기존의 모바일 RPG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태의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이 게임은 실시간 해상전과 더불어 사용자의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 하며 상대를 물리치는 ARPG 스타일의 백병전 시스템도 도입하여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과 액션, 그리고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해적 함선의 외형을 변경하고 꾸밀 수 있는 커스텀 기능을 지원하여 각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다양한 해적 영웅을 선원으로 영입하고 함께 성장시켜 해적단을 운영할 수 있으며, 길드와 파티 등 각종 커뮤니티를 강화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크라켄과 같은 괴수나 유령선 같은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 요소도 갖추고 있다.

 

지난 8월 말부터 자체 사이트 및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함께 진행하여 참여자를 대상으로 해외 여행권,레고,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 바 있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5~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통해 출시기념 가입인사 이벤트, 레벨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한 10월 출시 예정인 캐주얼 장르의 카드게임  '해적:배틀카드'와 연동해 게임 내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넥스트플레이 조명환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한 끝에 드디어 오픈마켓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기존의 해양 MMORPG와 차별화되는 PVP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꾸준히 추가해 나가며 더욱 더 즐거운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아울러 10월 초에는 구글 플레이 글로벌 및 애플 앱스토어에도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므로 전 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