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10월 이벤트 2종 실시

등록일 2018년10월11일 16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 '아이온'이 10월 신규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

 

엔씨(NC)는 11월 7일까지 '기묘한 웨딩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라크룸 필드에 있는 '오싹한/잠잠한 비밀통로'를 통해 이벤트 전용 필드(전투 상태)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전용 필드에 등장하는 버프(Buff) 몬스터 '카코/키코'를 처치하면 버프 효과(PvE 데미지 600 증가)를 얻을 수 있고, 보스 몬스터 '팬텀'을 공략하면 '궁극의 PvP 강화석', '키나' 등 보상도 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4차례(13시/15시/21시/23시) 라크룸 필드에 나타나는 '길 잃은 꼬마 유령' NPC를 만나 이벤트 필드(공존 상태)에 입장할 수 있다. 필드 일부 지역에 숨겨진 보물 상자를 열면 '키나'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월 8일까지 '매일 매일 차곡 차곡'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주요 인던 공략 등 미션을 수행해 출석 보상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주차 별 출석 일자에 따라 'PvE 강화석', '투지의 파편'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누적된 포인트(25, 50, 75, 95점)를 통해 '검정 미니카 상자', '궁극의 차가운 청염 방어구 선택 상자' 등도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에 따라 버프 혜택('경험치 4배 획득', '어비스 포인트 10% 상승')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