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티비(TV) '제 99회 전국체육대회' 생중계

등록일 2018년10월12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국내 최대 스포츠 축제인 '제99회 전국체육대회'를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가 10월 12일(금)부터 18일(목)까지 전라북도 익산 등 14개 시·군에서 열리는 '2018 전국체육대회(이하 전국체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올해로 99회째를 맞이한 전국체전은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서 대한체육회가 주최하는 대회다.

 

이번 전국체전에는 47개 종목(정식종목 46개·시범종목 1개 택견) 고등부·대학부·일반부 총 1만 8천 명의 선수가 참여한다. 특히 올해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여해 메달을 획득한 스포츠 스타들의 경기도 예정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국체전에 출전하는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로는 4관왕에 오른 사이클여제 '나아름(상주시청)'과 여자 200 개인혼영에서 금메달을 선사한 '김서영(경북도청)'이 있다. 또한 수영 종목 간판스타 '박태환(인천시청)'의 복귀전도 예고되어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전국체전에서 지상파·케이블 등 방송사에서 편성되지 않은 경기들도 아프리카TV BJ들이 현장을 직접 찾아 1인 방송의 형태로 송출할 예정이다. 방송 예정인 종목별 BJ 방송으로는 유도(유도 4단 'BJ 거제폭격기'), 레슬링(이종격투기선수 'BJ 김형수'), 당구(3쿠션 레슨 전문 방송국 '조이빌라아드') 등이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전국체전 생중계, BJ 현장중계를 계기로 다양한 생활 스포츠 콘텐츠 만들기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