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 메인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8년10월12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콘텐츠판다가 '진격의 거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원제: 劇場版 進撃の巨人 後編〜自由の翼)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는 '진격의 거인' 극장판 시리즈로 인류의 희망을 빼앗은 거인 출현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을 파헤치며 거인과 인간의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여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인간과 거인의 전투, 새로운 거인의 모습과 '에렌'의 위기, '유미르'의 정체 등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에서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는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작부터 '라이너'와 '베르톨트'의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면서 시리즈 역사상 가장 강력한 거인들의 강렬함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으며 인간과 거인의 끊임없는 전투 장면도 함께 공개되어 관심을 모은다.

 

'인류 생사의 운명은 지금 이 순간에 결정된다'라는 카피에서 절체절명의 분위기와 긴장감이 느껴지고, 인류 생사의 열쇠를 쥔 '에렌'과 그를 지키기 위한 조사병단의 강렬한 전투와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예고편 후반부에 '에렌'의 숨겨진 힘이 공개되어 이번 본편에서 공개될 능력은 과연 어떤 능력일지 관심을 끌고 있다.

 

'극장판 진격의 거인2기: 각성의 포효'는 오는 10월 31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