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신규 대양 '용의 바다'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사의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50으로 상향하면서 레벨 45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대양 '용의 바다'가 추가되었으며 이 밖에도 신규 정령 14종과 헤어/의상/장비 등의 신규 아이템 25종도 추가됐다.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5성 정령으로는 손오공이 '화령의 우공'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미후왕과 제천대성도 각 각 '수령의 우콩', '풍령의 우콩'으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결의의 도복, 아련한 꽃잎 낚싯줄, 찬란한 등불 루어, 금린옥척포 등 신규 헤어/의상/장비도 손오공과 어울리는 중국풍으로 추가했다.

 

신규 세트 효과는 응용을 통해 세트 효과 간의 시너지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예를 들어 새로 추가된 '독조의 유혹' 세트는 중독 증폭 공격 효과를 갖고 있어, 중독 공격 효과를 가진 '온화한 꽃잎의 바람' 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중독 효과 적용 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이 밖에도 극악 난이도의 레이드와 요일던전을 추가하면서 4~5성 정령과 5성 한계 돌파석을 얻을 수 있도록 보상을 상향했다. 또한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반짝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확인하기 쉽도록 상품을 재배치하고 도감 보상을 확장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한편,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령/아이템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확률 업 이벤트는 뽑기 내 신규 정령의 획득 확률이 2배 상승하고, 15일부터 진행 되는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정령/낚시 장비/패션 장비 획득 확률이 2배 상승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에서 플레이만 진행해도 자동미끼, 재료 뽑기권, 강화의 돌, 아쿠아마린을 지급하는 퀘스트 이벤트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