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이즈 게임즈 '결전! 헤이안쿄' 국내 직접 서비스 결정, 4분기 국내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3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 게임즈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를 올해 4분기에 국내에서 직접 서비스할 계획이다.

 

넷이즈 게임즈는 이미 유수의 게임을 통해 국내 게임 이용자들에게 잘 알려진 중국 대표 게임사이다.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며 돌풍을 일으킨 '음양사'는 물론, '천하를 탐하다', '대항해의길',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제5인격'까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게임들을 개발한 개발사이기도 하다.

 

서비스사에게 게임을 맡기는 형태로 국내 모바일게임 사업을 진행해온 넷이즈 게임즈는 '결전! 헤이안쿄' 직접 서비스를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결전! 헤이안쿄'는 국내에 익히 알려진 모바일 RPG '음양사'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음양사'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식신을 통해 5대5 대전을 벌일 수 있는 AOS 장르이다.

 

게임의 특징은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일본 애니메이션풍 디자인이다. 수준 높은 그래픽을 자랑하는 고퀄리티 3D 모델링 식신 캐릭터는 독특한 개성으로 이용자들을 단번에 매료시키며, 현란하면서도 화통한 음양술(스킬) 임펙트는 게임 전투의 묘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나 더빙 작업에는 한국 및 일본 유명 성우들이 참여하여 게임의 생동감을 더했다.

 

과금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것이 아닌, 순수한 실력만으로 게임에 함께 참여하는 10명의 이용자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게임 시스템도 돋보인다. '결전! 헤이안쿄'에서는 이를 위해 캐릭터에 장착하는 룬 시스템을 과감하게 제외하고, 각 식신이 보유한 음양술을 조합하여 보다 공정한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레벨의 음양술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같은 조합이지만 결과를 알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느껴볼 수 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글로벌 흥행기록을 세우고 있는 결전! 헤이안쿄를 4분기 내 한국에 직접 출시할 계획이다”라며, “한국에서 처음으로 직접 서비스하는 게임인 만큼 이용자분들을 보다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넷이즈의 이름을 걸고 열심히 준비하겠다. 빠른 시일 내에 사전예약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