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엔피게임즈 '벽돌깨기 마스터 : 볼 베이더'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자사의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벽돌깨기 마스터 : 볼 베이더(이하 볼 베이더)'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볼 베이더'는 지난 7월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142개국에서 글로벌 소프트 런칭 후 뜨거운 호평을 얻으며 현재 정식 출시까지 완료했다.

 

'볼 베이더'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벽돌깨기 게임으로, 이용자는 적절한 각도 조절을 이용해 스와이프 공을 날려 벽돌을 깨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어 게임 속 공을 따라다니는 피로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점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벽돌깨기 게임의 전형적인 방식을 벗어나 세계 최초 움직이는 비행물체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손쉬운 조작법과 게임 속 다양한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짜릿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템을 활용한 화려한 부스트 효과를 비롯해 시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모드를 통해 지루할 틈 없이 끊임없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도 있다.

 

이엔피게임즈 캐쥬얼게임 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볼 베이더가 글로벌 소프트 런칭에 이어 정식 런칭까지 완료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 주신 덕분에 이렇게 정식 런칭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만큼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