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가 오는 할로윈 스페셜 버전 v6.2.5.0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할로윈 축제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는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최신버전(v6.2.5.0) 스킨 이미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친구를 소환하는 댓글을 달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앱플레이어 자체적으로 할로윈 축제를 기념한 이벤트는 국내에선 없었기 때문에 신기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한 유저들과 꾸준한 소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v6.2.3.1버전부터 대대적인 개선을 통해 CPU사용량을 대폭 줄였으며, v6.2.5.0버전에선 라데온 그래픽카드와 인텔 내장 그래픽카드 호환성을 높인 바 있다.
현재 녹스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Android 4.42 킷캣, Android 5.1.1 롤리팝, Android 7.1.2 누가로 총 3가지이며 국내에선 최대 숫자다. 그 결과 모바일게임 구동 환경의 안정성과 호환성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녹스 앱플레이어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