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가 자사의 모바일 실시간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The Quiz Live)'에서 13일과 14일 이틀 간 국내 ICT(정보통신기술) 기업 10곳과 함께 특별 퀴즈쇼인 'ICT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쇼는 국내 ICT 산업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레진코믹스, 롯데홈쇼핑, 식권대장, 아산나눔재단, 아이디어스, 카카오모빌리티, 카페24, 쿠팡, 클룩, 푹 등 총 10개 사가 참여해, ICT 관련 문제를 출제하고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방송은 13일과 14일 저녁 9시 30분에 더 퀴즈 라이브 앱에서 진행되며, 우승 상금은 각 300만 원이다. 또한 방송 중 특별 퀴즈를 마련해 13일에는 총 1,000명에게 레진코믹스 30코인(5,500원 상당)을, 14일에는 총 100명에게 3개월 간 무제한 방송 시청이 가능한 푹(FULL HD) 이용권을 선물한다.
박주형 NBT 비즈니스 그룹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우수한 ICT 기업들과 손잡고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쇼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퀴즈쇼가 많은 대중들에게 ICT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