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검과마법', 日 출시 4일 만에 아마존 앱스토어 인기 1위 기록

등록일 2018년12월04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지난달 30일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일본 서비스명 드래고니안 사가, ドラゴニアンサーガ)이 출시 나흘만에 해당 앱스토어 무료앱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드래고니안 사가'는 룽투코리아의 대표게임 중 하나인 '검과마법'의 일본 서비스 버전이다. '검과마법'은 지난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MMORPG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타이틀로, 출시 당시 구글 최고 매출 2위의 자리에 오르며 모바일게임 업계 다크호스로 주목 받았다.

 

'검과마법'은 판타지 풍의 세계관과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 뛰어난 타격감이 강점인 게임으로, 3일 기준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 마켓에서도 무료앱 인기 부문 1위의 자리에 오르며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마존 앱스토어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글로벌 오픈 마켓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생각한다"며 "12월 중 일본 구글, 애플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에 출시해 이용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일본 게이머들에게 '검과마법'의 게임성이 잘 어필 될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에 공들인 만큼 좋은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