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신규 1인 모험 모드 '대난투'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12월14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Hearthstone)'에서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의 주요 컨텐츠인 1인 모험 '대난투(Rumble Run)'를 선보인다.

 

대난투는 기존 하스스톤 1인 모험 중 '마녀숲(The Witchwood)의 '괴물 사냥(Monster Hunt)'이나 '코볼트와 지하미궁(Kobolds & Catacombs)'의 '미궁 탐험(Dungeon Run)'과 비슷한 형식이다.

 

플레이어들은 트롤 검투사 리카르가 되어 구루바시 투기장에 처음 들어설 때는 10개의 카드로 구성된 카드 덱으로 시작하지만,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상대 팀 용사를 물리칠 때마다 하수인, 주문, 팀원 등을 전리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들은 대난투에서만 볼 수 있는 팀원 하수인들과 강력한 효과의 제단(Shrines) 등을 활용하여 독특한 카드 덱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대난투 시작 시 플레이어들은 모든 트롤들이 숭배하는 강력한 고대 정령들인 9개의 로아(Loa) 중 하나에게 충성을 맹세해야 한다. 무작위로 선정되는 세 개의 제단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이 결정에 따라 플레이어의 직업 기반 팀이 결정된다.

 

제단은 각 로아별로 세 개씩 총 27개의 가짓수가 존재하며, 강력한 지속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전술적 결정을 요구한다. 제단은 게임의 시작과 동시에 소환되며, 죽는 대신 세 턴 동안 무력화되어 휴면 상태가 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제단은 보호하면서 상대의 제단을 무너뜨리기 위해 신중하게 전략을 펼쳐야 한다. 1인 모험을 모두 완료한 이들은 '대난투의 최강자'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6개를 비롯해 새로운 카드 덱 구상에 활용할 수 있는 무작위 전설 로아 하수인 카드 1장과 로아와 동일한 직업의 혼 카드 2장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