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진 삼국무쌍8' 유료 DLC 추가 무기 제 1탄 3종 배포 개시

등록일 2018년12월14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8'(PlayStation 4/ Steam) 한국어 번역판에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추가 무기 제 1탄 3종의 배포를 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 무기는 '화진쌍도', '사모', '호도' 3종으로, 추가 무기에는 각각 전용 액션과 초급·중급·상급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추가 무기는 어느 무장이든 장비할 수 있지만, 각각의 무기를 특기로 하는 무장이 장비하면 고유 액션을 쓸 수 있다.

 

한편, 이번 추가 무기를 시작하여 추가 코스튬 이나 추가 시나리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즌 패스2도 발매되었다.

 

추가 무기 '화진쌍도'
특기 무기 설정 : 손견

 



 

도신에 부싯돌이 달린 두 개로 된 대도.

 

칼을 마찰시키는 액션으로 분진을 뿌리며, 찌르기나 휘두르는 충격으로 분진을 폭발 시킬 수 있다. 손견이 장비함으로써 크게 전진하여 들어올리는 장거리 트리거 공격이나 분진의 설치, 폭발 양쪽 효과를 가진 플로 공격을 가능하게 한다.

 

추가 무기 '사모'
특기 무기 설정 : 장비

 



 

호쾌한 휘두르기와 찌르기를 중심으로 한 자루가 긴 무기.

 

거친 동작으로 광범위한 적을 끌어들이는 공격을 쓸 수 있다. 장비가 장비함으로써 연속으로 지면을 밟고 베어 넘기는 트리거 공격이나, 적을 붙잡은 채 무기를 휘둘러 주위를 공격하는 플로 공격이 가능해진다.

 

추가 무기 '호도'

특기 무기 설정 : 주태

 



 

칼집에 수납된 가느다란 칼.

 

앉아있다 재빨리 칼을 뽑아 적을 베는 빠른 공격이나, 납도 시 추가 효과가 있는 참격을 쓸 수 있다. 주태가 장비함으로써 일섬으로 광범위하게 띄워 올리는 트리거 공격이나, 베고 난 잠시 후 다단 히트하는 플로 공격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