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우리동네 야구단' 연말 연시 맞아 감사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12월18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채플린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우리동네야구단(이하 우동야)' 이용자들을 위해 12월 한 달 간,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으로, 크리스마스와 황금돼지해를 맞는 2019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12월 13일부터 21일까지 '연말 감사 컬렉션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 기존까지 진행되었던 이벤트들의 아이템들이 다시한번 대거 출현하며, 연말 페스티벌 기념 한정 코스튬을 출시한다. 이에 이용자가 '우동야'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 인증을 하게 되면 참여 보상은 물론 참여자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참여 인증 이벤트의 경우 1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앱 인기차트 부문의 순위권 진입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다. 12월 12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이 지급되었으며 추가적으로 12월 17일까지는 순위 역주행 기념 응원 댓글만 참여해도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 내 퀘스트 완료 시 특별 뽑기권이 주어지며, 뽑기를 통해 다양한 야구장비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추가로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뽑기에는 아이템 스탯을 강화시키는 '투혼시리즈' 아이템이 처음으로 포함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새해를 맞아 12월 27일부터 오는 1월 6일까지 '우동야'에서 가장 인기있는 RPG 콘텐츠인 스매쉬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해당 기간에는 신규 유저들을 위한 매니저 캐릭터 '아리'가 처음으로 출시돼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12월 29일부터 1월 2일까지 황금돼지해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기간 로그인만 해도 '황금돼지' 수집품 아이템을 지급하며 교환을 통해 신규 캐릭터는 물론이고 그간 출시된 모든 캐릭터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년을 맞아 뽑기 아이템 중에서도 최고 효과를 지닌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채플린게임 김재웅 PM은 “항상 '우리동네 야구단'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지난 1년 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만큼 부담없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동야'는 선수 육성과 팀플레이에 중점을 둔 모바일 캐주얼 야구게임으로, 팀 전체가 아닌 구성원의 역할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미니게임, 장비수집 및 승급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팀에 가입해 전국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전략을 수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