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보물 사냥꾼 황금삼 & 홍삼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12월19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PC MMORPG '아이온'의 '보물 사냥꾼 황금삼 & 홍삼이' 이벤트를 오늘(19일)부터 진행한다.

 

보물 사냥꾼 황금삼 & 홍삼이 이벤트는 황금삼∙홍삼이 NPC의 안내에 따라 각종 '보물사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게임 접속, '빨간 코 그란케르' 몬스터 처치 등)을 수행하고 '찢어진 보물지도'를 획득할 수 있다. 찢어진 보물지도 10개를 모으면 '미확인 보물지도'를 제작할 수 있으며, '고고학자 이오니온' NPC에게 미확인 보물지도를 식별 요청하면 보물지도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지도에서 안내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엔씨(NC)는 '대왕 빨간 코 그란케르' 몬스터 공략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30분/23시) 출현하는 대왕 빨간 코 그란케르를 공략하면 '그란케르의 궁극 보물지도', '그란케르의 궁극 보물상자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빨간 코 그란케르(일반/대왕) 몬스터를 처치해 '빨간 코 그란케르 뿔'을 수집하는 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녹용 전문가 바카키' NPC에게 빨간 코 그란케르 뿔을 전하면 '스킬 구슬'을 얻을 수 있으며, 이용자는 스킬 구슬을 사용해 '포획', '질주', '공중 속박' 등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