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19년01월08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 해 1월 30일 출시된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SS 등급 수호형 영웅 '아신', 탐험 콘텐츠 '클레르바이블'을 비롯해 '한복 아바타', '프로필 테두리', '월드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상세히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7일(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복 아바타 선택권'과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프리미엄 펫 소환 티켓'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그랜드체이스'의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