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10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오는 1월 22일(화)까지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는 아나의 여정을 담아낸 오버워치 신규 단편 소설 '바스테트'의 내용이 담긴 게임 내 이벤트로, 단편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특별 수집품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에 이은 2번째 챌린지 시리즈로, 작년에도 플레이어의 높은 호응과 참여율을 이끌어낸 바 있다.

 

블리자드는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에게 22일까지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 이상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승리 포즈(6경기 승리), 바스테트 아나 영웅 스킨(9경기 승리)을 증정한다.

 

또한 5가지 스프레이를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블리자드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22일까지 총 14회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순차로 진행하고 생방송 시청자들에게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 스프레이를 단계별로 제공한다. 국내 스트리머 방송은 12일(토) 저녁 8시(스트리머 미로), 17일(목) 저녁 7시(스트리머 김재원)에 각각 진행된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