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티비(TV) '2019 서든어택 BJ멸망전 시즌1' 개최

등록일 2019년01월14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는 1월 17일부터 2월 9일까지 ‘2019 서든어택 BJ멸망전 시즌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BJ멸망전’은 서든어택 전문 BJ 1명을 중심으로 아프리카TV BJ들이 함께 팀을 이뤄 진행하는 대회다. 201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3년 연속 개최되며, 매년 서든어택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10일 신규 업데이트된 멀티폭파미션 모드 “블래스트”가 경기 맵에 추가되어 새로운 전장에서 일어나는 수준 높은 게임플레이들을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대회 개막에 앞선 1월 14일에는 조추첨식이 열린다. 5명씩 8개팀을 이룬 머더팀, 로리팀, 손대한팀, 미소천사그니팀, 흑풍랜드팀, Hack.wc팀, 페오샷장근팀, 킹용락팀이 조 추첨을 통해 2개조로 편성될 예정이다. 각 팀의 주장을 맡은 8명의 서든어택 BJ가 참석해 총 상금 800만원이 걸린 대회의 조 추첨을 두고 치열한 설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추첨 결과에 따라 편성된 각 조별 4개 팀은 총 6회의 풀리그를 진행한다. 조별 리그 결과로 각 조 1,2위 팀이 4강에 진출하며, 4강 3전 2선승, 결승 5전 3선승제의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결승전은 2월 9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결승전 개최일에는 각 팀의 서든어택 BJ 8명과 리그별 MVP로 뽑인 플레이어 2명이 2개의 팀을 이뤄 진행하는 올스타전도 이벤트 매치로 열릴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조별 리그는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 및 BJ개인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결승전 및 올스타전 매치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최상급 서든어택 쿠폰이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조별 리그를 시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도 서든어택 500SP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