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신세계: 저승차사전', 웹툰 '신과함께' 캐릭터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17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에 웹툰 '신과함께'의 강림도령과 해원맥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은 동양 판타지 컨셉의 모바일게임으로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과 동양 설화에 나오는 각종 영웅들의 스토리를 재 각색해 만들었다. 게임 곳곳에 이들을 엮는 방대한 세계관,3D 애니메이션, 한글 풀보이스와 함께 PVP, PVE,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가 있다.

 

'신세계: 저승차사전'은 지난 1월 1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이틀 뒤 첫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특히, '신세계'는 15일 기준으로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6위, 롤플레잉 3위에 빠르게 등극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 동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예고했던 대로 웹툰 '신과함께'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인 강림도령, 해원맥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두 캐릭터 모두 SS급의 캐릭터로 이벤트, VIP 혜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 획득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한편 또 다른 캐릭터인 덕춘은 사전 예약자에게 출시일 모두에게 지급했으며,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로써 신세계에서 웹툰 신과함께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 조합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 게임 내 내용을 알기 쉽게 텍스트 개편, 최적화 작업 등을 발빠르게 진행했다.

 

플레이위드 모바일 사업 조현수 팀장은 "환생신화 RPG 신세계:저승차사전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한국형 영웅 캐릭터가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알리기 작업을 진행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